본문 바로가기

각종 꿀팁

한컴타자연습 무료로 설치하기.(꿀잼)

 

한컴타자연습 무료 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포스팅은 무료 설치가 목표가 아닙니다. 저도 나름 타자가 빠르다고 자부하는 편인데 친구가 옆에서 강력한 도발을 해와서 대결한 결과 대참패..회사에서 커피 내기 였는데 졌습니다.. 정말 짜증나네요.

집에와서 설치 후 연습을 하기위해 찾아보다 포스팅 하게 되었네요.따라오시고.. 빠른점수 인증하면 제가 선물 쏴드립니다.(비타 500정도) 여튼 지금 꽤나 부들부들 한 상태이니 빨리 설치하신 후에 플레이 하세요.





 

한컴타자연습 설치하는 방법

네이버에 한컴타자연습을 검색하시면 맨위에 공식사이트가 있습니다 클릭

 

누구나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1:1 대전이 가능합니다.순위보기등 랭킹이 나와있어 경쟁심이 불타오릅니다.

혼자연습도 가능합니다. 네 다운로드.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시면!..대표케릭터에 대한 세세한 이야기들이 나와있는데요. 한컴무료타자가 온라인게임 수준으로 발돋음 하고 있다고 볼수 있는데요 항상 새로이 업데이트하는 무병장수하는 게임 원탑 아닐까 싶네요.





설치 완료 후에

 

실행을 누르면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누르라고 나오는데

아직 온라인의 고수들과 싸울 레벨은 아니기 때문에 일단 혼자하기를 선택하겠습니다.

프로필정보 등록을 해볼텐데요. 아까 위에 소개해드렸던 케릭터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구요 목표타수랑 목표 정확도를 설정하신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저는 이미 어느정도 고수이기 때문에 목표타수는 800으로 잡겠습니다.

처음엔 손풀기로 짧은 글 적기로 했습니다. 최고타수 573 정확도 0. 장난이겠죠?

이제 한번 제대로 해볼까요 제 진가는 긴 글적기에서 나타나죠 엣헴

 

 

와더 뻐꺼!!!!!!!!!!!!!!!!!!!!사실제가 지금 굉장한 몸살갈기에 걸려서 손발이 떨리고...온몸이 불덩이 같아서 타자를 제 실력이 안나오는 중입니다.. 오해하지마세요 저 고수 맞습니다..

아 여러분 진짜 감기걸리지마세요..요즘 감기 지대로입니다.

한컴타자고수인 제가 평균타수가 3/1로 떨어지다니.. 이정도로 요즘 독감이 무섭습니다 여러분!

몸조리 잘하시고 다음에 뵐께요..쿨럭..쿨럭..